그날을 위한 준비 되셨습니까?
국가의 권리와 정통성을 상징하며 왕위 계승 또는 국가 권력 이양의 징표로서 사용되고 외교 문서나 국가의 중요 문서에 날인하는 국새 혹은 국인이라는 도장이 있습니다. 문헌들에 의하면 대한민국의 국새는 대통령령의 국새규정에 근거하여 헌법공포문 전문, 5급 이상 공무원 임명장, 훈·포장 증서, 중요 외교 문서 등에 날인되고 있습니다. 한국이나 일본 등 동양권 국가에서는 인장의 형태로, 미국, 영국, 프랑스 등의 서양권 국가에서는 압인 즉 'seal’의 형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도 임금의 명예와 권위, 권력을 상징하며 국가재산의 유지와 보존하는 특별한 상징인 인장을 말씀하셨고, 도난이나 잘 못 사용되는 것에 대비하여 목에 걸거나 오른 손목에 차고 다녔습니다.
이스라엘의 마지막 왕 여호야긴의 손자인 수룹바벨은 메시야를 이 땅에 보내실 다윗의 혈통으로 율법이 정한 족보와 육신이 정하는 족보에 각각 그 이름이 기록되어있습니다. 그리스도의 LEGAL 족보 마태복음에는 “바벨론으로 이거한 후에 여고냐는 스알디엘을 낳고 스알디엘은 스룹바벨을 낳고 스룹바벨은 아비훗을 낳고 아비훗은 엘리아김을 낳고 엘리아김은 아소르를 낳고”(마 : 12-13), 또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족보 BIOLOGICAL GENEALOGY에도 “그 이상은 요아난이요 그 이상은 레사요 그 이상은 스룹바벨이요 그 이상은 스알디엘이요 그 이상은 네리요.”(눅 3: 27)로 기록되어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인장 반지를 삼으시겠다고 약속하신 스룹바벨은 메시아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하고 있으며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특별한 날을 제정하셨습니다. 하늘이 진동하고 땅이 지진으로 흔들리는 날, 바닷물이 쓰나미되어 육지 달려들고, 섬들이 물 속으로 잠겨 가라 앉고, 산이 갈라져 평지가 되고, 평지가 땅 밑으로 사라지는 날, 전 세계 도시들의 아름다운 빌딩들이 와르르 주저앉는 날, 서울 도꾜 북경 런던 파리 모스코바 뉴욕 LA 마이아미 샌프란 시스코 휴스턴 애틀랜타 등 …. 세계 모든 도시가 먼짓 속에 묻히고 불길에 쌓이는 날, 고속도로와 기차 철길들이 파괴되고 공항들이 연기에 휩싸여 올라오는 날, 크고 두렵고 놀라운 날, 그 날이 올 것을 말씀 하셨습니다.
예수께서도 그날을 말씀하시면서, “일월성신에는 징조가 있겠고 땅에서는 민족들이 바다와 파도의 우는 소리를 인하여 혼란한 중에 곤고하리라 사람들이 세상에 임할 일을 생각하고 무서워하므로 기절하리니 이는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겠음이라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 (누가복음 21: 25-27) 말씀하셨습니다.
요한 계시록에도 그날을 가리켜,”일곱째가 그 대접을 공기 가운데 쏟으매 큰 음성이 성전에서 보좌로부터 나서 가로되 되었다 하니 번개와 음성들과 뇌성이 있고 또 큰 지진이 있어 어찌 큰지 사람이 땅에 있어 옴으로 이같이 큰 지진이 없었더라. .큰 성이 세 갈래로 갈라지고 만국의 성들도 무너지니 큰 성 바벨론이 하나님 앞에 기억하신바 되어 그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잔을 받으매 각 섬도 없어지고 산악도 간데 없더라 “(요한계시록 16:17-20) 예언 했습니다.
사랑하시는 여러분, 그날, 그의 발이 예루살렘 앞 곧 동편 감람산에 서시는 날, 하늘과 땅이 진동하는 그날, 여호와의 날, 예수 그리스도의 날, 메시아의 날, 승리의 날, 영광의 날, 기쁨의 날, 우리의 날, 양원한 날의 시작, 우리의 믿음이 가치를 발하는 최고 날 -.
그날, 여러분은 준비 하셨습니까? Are you ready? 그리스도인의 삶은 성공만을 추구하는 삶이 이 아니고 신실하게 그리스도를 따르며 섬기는 삶입니다. 실패하셨습니까? 두려워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매일 여러분을 지켜보고 계십니다. 성실히 섬기면 기회가 다시 옵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성공해서 기쁘십니까? 자랑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일을 충실히 수행하십시오! 하나님은 우리를 성공하는 삶 만을 살라고 부르신 것이 아니라 성실한 삶을 살라고 부르셨습니다. 그리고 준비 하십시오. 하나님의 크고 두렵고 무서운 삼판의 그날을 ….